본문 바로가기

Travel/여행시 기념품

태국여행 필수선물 추천

728x90
반응형

태국 다녀왔습니다 22년 23년에 사와서 저도 먹고 선물로 준건데 같이 한번 보시죠

태국김과자 콜라는선물용아님 레이즈 감자 태국와사비과자 야돔 망고 코코넛과자 스트랩실 피셔맨캔디  코코넛스낵 야몽 태국치약 벤또 옥수수젤리입니다

제일 추천하는건 옥수수젤리 입니다 다른것들은 가격만 더주면 다 구할수 있고 사실 옥수수젤리도 구할수는 있는데요 저건 마약젤리입니다 손이가고 손이갑니다 필수로 사오셔야해요 선물로 줬을때 맛없다고 한사람이 없었고 최상이었습니다 2등은 코코넛과자입니다 초코는 개인취향이고 코코넛만 있는게 맛있어요 고메마켓이나 편의점에도 다파는데요 편의점 말고 마트나 슈퍼 들은 가격이 비슷하니 보이시면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건 23년도에 다녀온 사진입니다 22년과 중복된것들은 맛 그리고 선물줬을때 만족도 보장합니다 옥수수젤리 최고입니다 타이거밤과 젤 왼쪽에 사람그림있는 관절크림인데 진짜 좋습니다 그리고 태국왕실인증 꿈도 최고죠

그리고 이건 23년부터 핫한 망고젤리 입니다 이게 옥수수젤리를 이겼습니다 블로그보면 시암파라곤에 있는 사진상 플라스틱에 포장되있는게 맛있다고 하는데요 제 주위분들은  네모나고 작고 코끼리 그려져있는 젤리가 제일 맛있어요 가격차는 큰데요 작은거는 맛있는데 불량품맛? 비싼건 고급지게 단맛인데요 저는 싼게 더맛있었어요 ㅎ주위에서 다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

태국은 스트렙실이 싼데요 인후통이나 목이 건조할때 먹는거에요 사탕으로 되있는 약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냥 심심풀이사탕아닙니다 ㅎㅎ

그리고 피셔맨 프렌드 사탕도 보이면 꼭 담아오세요 민트와 허니레몬이 인기입니다

 

저는 망고중에 이렇게 포장된걸 사오는데요 양은 적지만 그냥 투명포장지에 되있는거는 싸보여서 저는 나름 꼭 가면 이걸 사옵니다

그리고 꼭 사오는 쿤나망고 쿤나코코넛 쿤나 초콜릿까지 5개들이 포장되있으니 사서 돌리기에 좋습니다

이건 100개들이 짜리로 꼭사세요 수박 요구르트 다양한 맛이 있는데요 이것만 맛있어요 도전하지 마시고 이것만 사세요

저희 엄마 , 그리고 지인도 맛있다고 추천한 왕실꿀입니다 태국이 꿀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강력추천입니다

 

가장 추천하는것 베스트 5 는 1위 망고젤리 2번 옥수수젤리 3번 망고 4번 태국꿀 5번 코코넛과자입니다 즐거운 여행하세요 ㅎ

https://younghwa12.tistory.com/m/213

일본여행 강추하는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23년 마지막 여행지로 일본 오사카를 다녀왔습니다 여행후기는 나중에 쓰기로 하고 일본에서 사 온 맛있는 먹거리와 기념품추천 드리겠습니다먼저 전체 사진입니다 ㅎㅎ 젤위부 터

younghwa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