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새우코스요리 맛집 비아 거친새우들

728x90
반응형

 

지난 3월에 방문 후 처음으로 다시 9월에 방문해봤습니다 그때는 가오픈기간이라 어수선한 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이제는 점심에도 영업을 하더라구요 저희는 무한리필새우를 먹기위해 평일 5시20분에 방문했는데요..헐 웨이팅 ㅎ 5시에 오후 오픈하는곳이고 외곽인데 사람들이 엄청나더라구요 주차는 가게 갓길에 하셔야 합니다

덥고 힘들고 지칠때쯤 자리가 나왔어요 아직 늦여름이라 덥더라구요 야외텐트에는 선풍기가 있지만 힘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본관에서 먹을래요 ㅠㅠ 메뉴도 못찍었네요 가격은 19,500원 동일하나 과거 방문때와는 달리 메뉴가 변경되었습니다

메뉴순서는  왕새우구이 새우 퓨전샐러드 냉우동 크림/칠리새우 새우장(공기천원) 새우라면 입니다 예전에 비해 좀 많이 줄었어요 회무침이 새우퓨전샐러드로 바뀌었고 우동이 냉우동으로변경 이건 계절에 따른영향인거 같아요 여름에는 냉우동이 좋죠 ㅎ 그리고 여름회는 위험할수가 있으니까요 ㅎ 다른변경 메뉴를 보니 그때는 칠리새우만 가능했지만 지금은 크림/칠리 가 가능합니다 이건 좋네요 ㅎ 그리고 감바스 알리오가 나왔는데 이건 새우장으로 바뀐거 같습니다 감바스 알리오도 좋았지만 그때당시 너무 튀기고 구운음식만 있었거든요 새우장에 담백함이 저는 더 좋네요 그리고 없어진 메뉴 ㅠㅠ 모듬튀김이 없어졌습니다 ㅠㅠ이건 좀 아쉬워요 꽈리고추 고구마 새우튀김이 정말 최고였거든요  점심메뉴에 텐동식으로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ㅎ

활새우가 팔닥팔닥 뛰는게 신선도는 최고입니다

23년 9월메뉴

한번 비교해보시죠 23년 9월에는 퓨전새우샐러드와 냉우동입니다

23년 3월 메뉴

23년 3월경에는 우동과 회무침입니다 개인적으론 냉우동보단 우동이 회무침보단 퓨전새우샐러드가 좋았습니다

 

23년 9월메뉴

크림/칠리새우입니다 칠리새우가 맛있어요 ㅎ23년3월과 한번 비교해보시죠 맛은 둘다 맛있는데 새우가 더 작아진건지 잘모르겠어요 ㅎ

23년 3월메뉴

 

반응형

다시 9월로 돌아와서 보이시나요? 이 두툼한 새우를 ㅎ 크림/칠리새우 메뉴는 추가하실때는 한종류로만 추가가 가능합니다 크림을 추가하시면 그다음에도 크림만 추가가 됩니다 크림/칠리 동시에는 추가가 되지 않습니다

23년 9월메뉴

활새우라 그런지 맛이 좋았어요 ㅎ 모든음식이 제철에 먹어야 맛있듯이 가을새우는 살도 더차오르고 더 맛있었습니다 단 이젠 머리는 따로 튀겨주지않습니다 비교해보시죠 ㅎ

23년 3월메뉴 

그래도 메인은 새우니깐요 ㅎ 맛있어요

23년 9월메뉴

다음은 맛있게 먹은 새우장입니다 새우배부분이 까져 있어서 먹기 편했어요 배불러서 밥은 안먹었는데 안짜고 맛있어요 ㅎ 그럼 3월 메뉴도 보시죠 이때는 이렇게 나왔어요 ㅎ

23년 3월메뉴

그리고 사라진 메뉴 ㅠㅠ 너무 배불러서 라면은 패스했습니다

23년 3월메뉴

23년 3월 거친새우들 메뉴가 궁금하시면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ㅎ 그래도 전 재방문의사 100프로 맛집이네요 ㅎ

 
2023.09.08 - [맛집여행] - 광주 맛집 비아 거친새우들 후기

광주 맛집 비아 거친새우들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비아에 위치한 거친새우들입니다. 자꾸 말할때 미친새우라고 말해서 헷갈리기도 합니다 사실 여기 다녀온지는 오래되서요 2번다녀왔고 지금소개해드리는 메뉴들은 현재 2

younghwa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