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배달대게 맛집 세련대게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배달대게 맛집 세련대게입니다. 세련대게 이름 잘 지은 거 같습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구성품이 옵니다 이날 시킨 메뉴는 킹크랩과 대게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매장마다 다르고 구성도 조금씩 다른 거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거는 랍스터치즈구이와 대게 한 마리입니다 마지막으로 대게라면까지 끓여 먹을 수 있게 대게라면 양념까지 보내주십니다 포장을 꼼꼼하게 신경 써서 대게딱지에 비벼준 볶음밥까지 마지막 먹을 때까지 맛있었습니다 해물이란 게 식어버리면 약간 비린내가 나기 마련인데 많이 신경 쓴 모습입니다

이건 배민리뷰 관련 서비스이네요 배민리뷰가 아닌 블로그 후기를 쓰고 있네요 ㅎ 사장님이 혹시 보신다면 담에는 서비스 2개 줬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집게 보이시나요? 이렇게 다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집에서는 그냥 파서 먹기만 하면 될 정도로 편했습니다
웬만하면 배달은 블로그에 쓰지 않는데 쓰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직접 가서 먹은 거처럼 너무 맛있었거든요 아직 쓰지 않은 캠핑 다녀왔을 때도 포장해서 가져가서 먹었습니다

서비스도 팔아도 될 정도로 풍성합니다 치즈가리비가 최고더라고요 ㅎ

 

수율 보이시죠 ㅎㅎ

랍스터는 치즈오븐구이가 너무 잘돼서 짬쪼름하니 쫀득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먹는 김에 싸 먹는 볶음밥도 일품인데요 ㅎㄹ 이런 말씀드리긴 글 지난 김이 싼 거라 맛이 반감돼요 ㅎ 집에 있는 조미김에 싸 먹었어요 ㅎ

 그리고 마지막에 먹은 라면은 양념장이 너무 달았습니다 이건 좀 아쉬웠네요 ㅎ 하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다음캠핑 때도 포장해서 갈 정도로 맛이 좋았던 대게맛집 새련 대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