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트렌스젠더쇼 미린쇼 후기

728x90
반응형

태국은 동남아중에서 트렌스젠더가 많은 나라중 하나인데요 그래서인지 트렌스젠더쇼가 많습니다 파타야에 티파니쇼 알카자에 방콕에 칼립소 카바레등이 있습니다 저는 티파니와 칼립소를 예전에 구경했는데요 이번에는 아속역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한 미린쇼를 다녀왔습니다 후기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요 그냥 걱정이었네요 ㅎ

MRT 페차부리역에 가면 셔틀이 있다고 하나 태국은 그랩이 잘되있어서 그랩을 타고 갔습니다 공연은
17시30분 - 18시30분 과 19시30분 -20시30분 공연이 있었는데 19시30분공연은 디너가 제공되는데 굳히 먹을필요가 없을거 같으서 17시30분공연을 예매했습니다 23년 12월 예매시 31,000원 최저가 였으나 현재는 판매가 중지됐네요 ㅎ

공연시작전 카운터에 가서 바우쳐를 주고 티켓을 교환합니다  D13 D16좌석인데요 이자리가 VIP가 아닌 좌석중에서 최고 좌석입니다 공연장 가운데 자리여서 시야가 잘들어 왔습니다 그리고 웰컴 드링크로 샴페인 오렌지쥬스를 주세요 저는 2잔 마셨습니다

나름 음식도 파네요 ㅎ 앞에보이는 사진은 중국인단체관광객인데요 저희는 2층 이분들은 1층인데요 의자가 우리 목욕탕에서 쓰는 의자긴거 거기에 따닥따닥 앉더라구요 ㅎ 저희는 2인테이블에서 편하게 봤네요 ㅎ

형인지 누난지 모르는언니가 태국에 역사처럼 보이는 공연을 해주십니다

공연은 나름 알차서 인터내셔널?? 합니다 태국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등등에 노래와 전통복장을 입고 공연을 해주세요 ㅎ

이게 일본인데 반응은 별로

한국공연입니다 유일하게 남성으로 이루어진 팀에 공연이였는데요 빅뱅에 뱅뱅뱅을 공연했는데 유일한 한국인이였던 저희가 빵야빵야를 같이 따라 해줬네요 ㅎ 마지막에 남자잘생긴친구가 여친한테 윙크해줬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복장이 중국인지 뭔지 정체모르는 공연이였지만 나름 신나게 즐겼습니다

신밧드에 모험이였던거 같아요 ㅎ

개인적으로 젤 오른쪽 파란비키니형 너무 섹시해요ㅎ
저정도가 노출에 최대치긴 합니다 노출을 기대하셨다면 죄송 전체연령가인지 건전했습니다

마지막 피날레에는 다같이 나와서 춤을추세요 저희 뒤까지 오셔서 뒤로 퇴장하시구요 ㅎ 끝나고 사진 찍어볼까 했는데 너무 쳐다보시니깐 못찍겠더라구요 ㅎ 만약 찍게 되시면 100바트 정도 주시면 될거같아요 ㅎ 방콕가시면 미린쇼 강추합니다


https://maps.app.goo.gl/NMHoDrKVgXbfXLQ8A

MIRINN THEATRE (미린 쇼) · 31 6 Soi Phetchaburi 47, บางกะปิ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 · 공연예술 극장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