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일본
홋카이도 여름에 꼭 가봐야하는곳 추천
younghwa12
2023. 7. 22. 11:28
728x90
반응형
훗카이도 하면 겨울여행을 추천하는데요 일본의 최북단인 훗카이도 여름여행지를 추천합니다.
① 해바라기 마을
해바라기 축제:예년 7월 하순~8월 중순
최초로 소개하는 것은 「호쿠류초 해바라기의 마을」. 매년 8월 초순에 만개가 되어, 150만 그루의 해바라기가 한 번에 피어나는 경치는 압권의 절경입니다. 명물 "해바라기 미로"는 해바라기 밭을 즐겁게 둘러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 해요.
규모가 매우 큰 해바라기 밭이므로, 홋카이도 의 광대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것 틀림없습니다. 해바라기 축제의 기간내에는 불꽃놀이나 맥주 축제 등도 개최된다고 하므로 체크해 보세요.
② 사계채의 언덕 / 비에이초
계속해서 소개하는 것은, 비에이마치 에 있는 “사계채의 언덕(시키사이의 오카)”입니다. 이곳은 사계절의 꽃들이 피어 자랑하며, 어떤 시즌을 방문해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에요. 또한 겨울에는 홋카이도 특유의 설경이 깨끗하게 화제예요.
③ 농장 도미타 / 후라노
라벤더 밭의 절정: 7월 초순~중순
계속해서 소개하는 것은 「팜 토미타」. 이곳은 사계절의 꽃밭을 즐길 수 있는 인기 명소입니다만, 그 중에서도 유명한 것이 "라벤더밭"입니다. 라벤더밭의 경치가 아름다운 것은 물론입니다만, 라벤더의 향기에 치유됩니다. 7월에는 팜 토미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일본 최대급의 라벤더밭 '라벤더 이스트'가 오픈합니다. 이쪽도 추천합니다.
라벤더는 물론, 그 밖의 꽃도 동시에 볼 만한 시기를 맞이하기 때문에 다채로운 꽃밭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팜내의 카페 에서는 여기서 밖에 먹을 수 없는 「라벤더 소프트 크림」(콘・300엔)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외출시에는 꼭 먹어보세요.
④ 푸른 연못 / 비에이 (청의호수)
이어 소개하는 것은 비에이쵸 에 있는 「푸른 연못」. 연못의 물의 색이 에메랄드 그린으로 보이는 신비한 관광 명소입니다. 특히 맑은 날을 추천하고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상쾌한 풍경에 더위도 잊어 버릴 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눈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사계절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6~9월의 시기는 특히 혼잡할 것 같기 때문에,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 후라노 와 비 에이는 근처에 있기 때문에, 「농장 도미타」등의 후라노 의 관광 명소와 함께 둘러볼 수도 있어요.
⑤ 우에노 팜 / 아사히카와
영업 기간:2023년 4월 21일(금)~10월 중순경까지
이어 소개하는 것은 아사히카와시 에 있는 「우에노 팜」. 홋카이도 의 기후와 풍토를 살린 풀꽃을 감상할 수 있는 가든입니다. 가든 안에는 계절의 꽃이 피고, 다양한 종류의 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숲 속을 산책하는 가든이므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요.
이곳의 가든은 영국풍의 가든이 베이스로 만들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치 해외여행을 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가든 내에는 놈이라는 요정이 도처에 숨어 있기 때문에 찾아 보는 것도 즐겁습니다.
⑥유리가하라 공원 / 삿포로
릴리 트레인 운행 기간:2023년 4월 22일(토)~10월 29일(일)
이어 소개하는 것은 삿포로시 에 있는 「유리가하라 공원」. 이곳은 백합과 장미 등의 꽃을 즐길 수있는 공원 입니다. 공원 내를 달리는 「릴리 트레인」에서는, 6월에는 장미, 7월에는 백합이나 라벤더 등 아름다운 꽃밭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삿포로역 에서 전철을 이용해도 30~40분으로 비교적 액세스도 좋기 때문에 삿포로 를 중심으로 관광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에게 매우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도쿄돔 5개분 이상의 부지 면적을 자랑하는 홋카이도 다운 꽃이 아름다운 공원 입니다. 물론 백합도 아름답습니다만, 6월에 볼 만한 시기를 맞이하는 등나무 꽃도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