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치앙마이 미쉘린가이드 현지인로컬맛집 청도이로스트치킨

728x90
반응형

오늘은 치앙마이여행 중 맛있게 먹었던
미쉘린가이드 선정에 빛나는 현지로컬맛집
소개입니다

청도이 로스트 치킨은 치앙마이 님만해민 거리 근처에 있는데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https://maps.app.goo.gl/yzZVcNLwgtGmwFWHA

까이양 청더이 · 2, 8 Suk Kasame Rd, Tambon Su Thep,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 · 닭요리전문점

www.google.com

구글지도 상으로 가게이름은 까이양 청더이라고 부릅니다 이가게는 제가 5년전쯤에도 방문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휴무는 월요일이며 오픈은 아침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이집은 과거 미쉘린가이드 맛집으로 선정되었고
라인맨 및 그랩푸드를 통해서도 배달이 가능합니다

저는 야외에 앉았습니다 한국인들 맛집답게 여기
저기서 한국인들 목소리가 들립니다

메뉴판입니다 이집에 추천메뉴는 1번 로스트
치킨과 옥수수쏨땀입니다

쏨땀은 우리나라로 치면 태국김치 같은건데요
음식이발달한 태국이싼지역에서 파파야와
고추가루 피쉬소스를 버무려서 만들어 먹던 요리였는데요 모든음식과 잘 어울려 현재는
태국에 대표음식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먼저 같이주문한 콜라가 먼저 나왔습니다
밑에보이는건 치킨 찍어먹는소스입니다
콜라병이 작아서 귀엽네요 ㅎ

먼저 주문한 옥수수솜땀이 나왔습니다 피쉬소스에 강한신맛과 옥수수가 잘 버무려져서 상당히 식감이 좋습니다 보통 솜땀은 다른요리가 곁드려 먹는데요 보통 찰밥으로 불리는 태국 스티키라이스를 같이 먹는데 전 밥은 따로 시키지 않았습니다

반마리를 시킨 숯불로 구운 치킨입니다 상당히 쫄깃하고 부드럽습니다 후일에 다른 미쉘린맛집
sp치킨 도 먹었는데요 ㅎ 이집이 압승입니다 ㅎ

음식이 나왔으니 전체샷도 한번 찍어줘야죠 ㅎ

전멸입니다 ㅎㅎㅎㅎ


요새 태국여행에서는 트레블윌렛과 gln을 많이들
사용 하시는데요 ㅎ 태국어디든 가능합니다 가격은 175바트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치앙마이 방문하게 되시면 꼭 한번 와보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