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한국

광주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첨단 만화카페 놀숲

728x90
반응형

오늘은 커플데이트추천 장소
광주첨단 만화카페 놀숲입니다 ㅎ

위치는 첨단 핫플레이스 시너지빌딩 3층입니다
 

 

주차는 시너지빌딩 지하에 하시면 됩니다
놀숲을 이용시 3시간 무료주차권을 등록해줍니다
그후 추가 시간은 지불하셔야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놀숲 입니다

들어가서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신고 뒤에 살알짝
보이는 신발보관함에 보관후 키를 카운터에 맡겨요

입구 한켠에 톡톡블럭도 판매합니다
톡톡블럭이 뭐지? ㅋㅋ

2022년 가격이라 변동이있을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10시부터 저녁 12시 까지 입니다
이용요금은 위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C 3시간 + 음료 를 선택

팁 : 평일에는 조조할인이 있어요
그리고 패키지 제공음료는 세가지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초코바나나 입니다
추가요금을 내시면 다른음료도 선택가능해요

카운터에 키를 맡기고 음료를 선택하면

이렇게 놀숲카드를 주십니다 놀숲은 후불제로

추가 음료나 음식을 드실경우 카드를 이용해서 먹고

난 다음 마지막에 계산해 주시면 됩니다

놀숲은 이렇게 다양한 좌석들이 준비되있어요
암막으로 되있는곳도 있구요 누워서 볼수 있는곳
단체석 플스방 등등 취향에 따라 선착순입니다 ㅎ

플스 슬라임 보드게임 까지 여기가 천국이네요
데이트 부터 아이들 데려와서 놀기도 좋을거 같네요

만화보다 지루하면 이렇게 넷플까지 ㅎ

주전부리 까지 정말 너무 알차네요 ㅎ

원하는 곳에 자리잡고 도서검색대를 이용하시면
찾으시려는 만화가 어디있는지 검색해줍니다 ㅎ

만화책은 이정도는 봐야쥬 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아메리카노 와 추가요금 낸
자몽에이드 입니다 음료맛은 기대하지 마세요 ㅎ
그냥 목 적실정도 ㅋㅋㅋ

다본 만화는 여기루 ㅎ

 

 

다들 만화보다 보면 출출하자나요 ㅎ
크림소스 떡볶이와 짜장면입니다

저는 솔직히 짜파게티 해주실줄 알았는데 와
직접 요리 하신거네요 ㅎ
크림떡볶이에 브로콜리 먹어보고 요새 왜 피시방이든
만화방이 맛집인지 알거 같더라구요 소세지도
싼 소세지가 아닌거 같았어요

바닥까지 긁어 먹었네요 ㅎ

5시간 할걸 ㅎ 만화 이제 쫌 봤네 싶었더니
세시간이 후딱 가네요 ㅎ

나가실때 저카드 내시고 결제 하시고 차가지고
오신분들은 주차등록 하시면 3시간 등록해주시는데
ㅠㅠ 3시간 만화보고 내려가면 이미 시간은
초과 ㅠㅠ 추가요금 처넌은 직접 ㅎㅎ


다가오는 주말에 놀숲에서 보내는건 어떠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