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한국

광주 족욕카페 베데스다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곳은 광주 강추 이색카페
카페.족욕.각탕.사우나가 가능한 베데스다 입니다
 

 

 

위치는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2로 98 무등4차아파트
상가 1층 베데스다 입니다

주차는 지하2층에 주차를 하시고 오면 됩니다

음료 및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시키지 않습니다
이유는 잠시후에 ㅎ
 

2종류 이상 이용시 2,000원 할인되는데요 ㅎ
놀라지 마세요 평일 오전에 오시면 조조할인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저희는 2명이라 44,000원을 결제해야하는데
50%할인가 22,000원에 이용했습니다

조조할인시간은 예약문의
010-9807-1770 으로 문의해보세요 ㅎ

결제를 하고 난후 카페를 지나서

여기가 족욕과 디톡스를 할수 있는장소입니다

먼저 제공된 찜질복으로 환복하면 됩니다
저희는 찜질도 이용해서 무료로 대여받았지만
족욕류 를 이용하시면 무료대여가 아니라 유료
2,000원 에 찜질복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편했지만 탈의실이 남녀공용이라
조금 불편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간지나게?? 목욕탕 락커키를 걸어줘야죠 ㅎ

안내를 받아  셀프로 족욕물에 온도를 맞춰줍니다
사진속에 보여지는 검정기계가 디톡스를 하는장치입니다

 

디톡스는 30분 이용가능한데 발을 담그고 기계와
연결된 손목장치를 손목에 걸고 소금을 이용하여
물에 염도를 맞춰줍니다 사진보면 VOLTAGE 가
염도인데1.5이상이 되야  디톡스 효과가 나옵니다
물이 너무 차갑거나 물이 많으면 염도를 맞추기
위해 소금을 계속 투여해야 합니다

사장님이 오셔서 해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되요

디톡스는 몸을 좋게 해주는거 보다는 기계를 이용
내몸안에 있는 독소를 측정하고 후에 몸에 맞게
각탕이나 찜질을 통해 노폐물을 빼주시면됩니다

디톡스를 시작하고 나면  물생각이 변하는걸
볼수있는데요 여기서부터는 약혐이라 뒤로
가실분들은 뒤로 가세요 ㅎㅎ
 

색이 갈색으로 바꼈습니다

 

디톡스족욕에 색상기준은 이렇게 되있습니다
다시위로 가서 사진을 보면 갈색빛이 납니다
하지만 이건 처음에 물색깔은 모두 갈색빛이 띄구
나중에 마지막 거품색으로 독소를 측정합니다

이제 음료를 시켜 볼까요?
처음에 시키지 않은 이유는 테이블에서 주문하고
결제하면 디톡스나 찜질하는곳 까지 직접 가져다
주시구 가격도 할인 됩니다 ㅎ

청포도에이드 와 자몽에이드 10,000원이나
첫결제 할인 30프로 이용하여 7,000원 입니다

20분정도 흐른후 입니다 더럽죠 ㅎ
내몸에 독이 저렇게 많아는 아니구요 ㅎ
염도와 물양에 따라서 진하기는 다르나??ㅎㅎ

눈으로 보면 잘 안보이시니 저처럼 사진을 찍어서
보면 색이 정확히 나옵니다 디톡스가 끝나면
사장님이 설명을 해주시는데 저는 녹색이 나올줄
알았으나 약하게 녹색도 띄나 흰색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흰색거품 임파선,소화기,위,장등이 안좋은거라고
하네요 대두분 갈색과 흰색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녹색도 약간있으니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다 끝나면 잘 씻어줘야합니다
사장님 말씀이 독소측정이 꼭 이렇다
해서 나쁘다 아니고 참고하면 좋다 라고 하시네요 
 

 
다 끝나고 나면 물을 다시받고 족욕을 합니다
쑥티백을 넣어준다음에
자스민 장미 쑥 중 셋중 하나를 골라줍니다
저는 쑥을 골랐습니다

이건 자스민입니다

다음장소로 이동해볼게요 ㅎ
 개인찜질방입니다 아직은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 낯선분들과 같은곳에 하긴 부담스럽잖아요
여긴 같이온 일행과 할수 있는 프라이빗찜질방이
두군데 마련되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들어가서 볼 만화책도 ㅎ
온도는 직접 조정 가능합니다

 

안에서 방귀 끼시면 안됩니다 폭발?합니다 ㅋ

서비스로 견과류 시원한 얼음물 계란을 주십니다
안에서도 음료주문이 가능한데 수정과랑 식혜는
없네요 ㅠㅠ 대신 한방건강차 드세요 ㅎ

 화장실가는길에 보이는 각탕하는곳이네요
한방재료를 이용해서 족욕하는곳입니다

내부 한켠에 화장실과 같이 마련된 샤워장입니다
기본수건과 샴푸가 놓여 있습니다

여기가 좀 많이 아쉽네요 남녀공용인데다
한칸은 화장실 한칸은 샤워실이라 상당히
불편할거 같습니다

피부관리실 한켠에 헤어드라이기도 있어서
좋습니다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