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아속역 이자까야 BANYA ASOKE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속역 근처 한잔하기 좋은 이자까야를
소개합니다 ㅎ

방콕에  7일간 있으면서 두번씩 간 식당이 두군데
인데 하나는 한인타운 김치찌개 맛집 이가이구요
 
2023.07.31 - [Travel/태국] - 방콕 코리아타운 한식이 생각날땐 이가

방콕 코리아타운 한식이 생각날땐  이가

매일 태국에서 맛있는걸 먹어도 한국사람은 한국사람인가봅니다 한식이 생각나네요그래서 방문한곳은 아속역 스쿰빗12 에 있는 한인타운 2층 이가 입니다 https://maps.app.goo.gl/FVjf2h7dcJZ8NqXj9 LEEGA(

younghwa12.tistory.com

 
다음은 오늘소개한 반야 아속 입니다 ㅎ
 
2023.08.05 - [Travel/태국] - 방콕 아속역 스쿰빗 자스민시티호텔 추천

방콕 아속역 스쿰빗 자스민시티호텔 추천

방콕에 머물면서 2군데에 호텔을 이용했습니다 첫날은 새벽에 늦게 도착하여 카오산로드 부근 카사위마야리버사이드 호텔이였습니다 후기은 아래 글 참조 2023.08.03 - [Travel/태국] - 방콕 카오산

younghwa12.tistory.com

이전에 자스민시티호텔과 연결된 쇼핑몰에 지하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잘보고 가셔야할거 같네요
일요일은 저녁만 영업을 하네요 ㅎ

일본냄새가 물씬납니다 사케부터 하이볼까지 ㅎ
태국까지 와서 무슨 일식이냐고 할수 있겠지만
맛있으니까 두번왔죠 ㅎ

혼자 마실수 있는 바 부터 홀좌석 룸까지 있어서
편하게 먹었던거 같아요 ㅎ

태국이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 많다고 한들
튀김만큼은 일본을 따라갈수 없는듯 합니다
이날은 방콕 조드페어 갔다가 사람이 치이고
더위에 지쳐 시원한 맥주가 마시고 싶었거든요

태국도 싱하 창 맥주도 좋긴한데
아사히클라스는 못따라 갑니다 ㅎ
이집 생맥은 별로 ㅎ 병맥 드세요 ㅎ

팽이버섯은 익숙한 맛입니다 이집 명란계란말이
맛집이네요 ㅎ 계란말이 진짜 부드러워요 ㅎ


 
그래서 가기전에 한번 더왔습니다 ㅎ
태국 마지막 날이었는데 마지막 식사로 초이스 

생각없이 4시에 간건데 런치가 5시까지 라네요 ㅎ
아주아주 칭찬해 ㅎ
런치메뉴에 포함된
쯔완무시 입니다 부드럽고 달달하네요 ㅎ

점심특선메뉴인 온소바에요
샐러드와 오이김치 생선무조림 인듯
그리고 생선알이 들어간 밥 까지 셋트입니다

생선알은 좀 비렸어요 내취향아님 ㅎ

이집은 명란계란말이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어떻게 하면 이렇게 부드러운지 알고 싶네요
아마 참마랑 가다랑어를 쓰지 않았을까?
하는 미스터 초밥왕 피셜 ㅎㅎ

태국에서 먹는 돈가스는 어떤맛일까 기대했는데
일본에 온듯합니다
미소국은 싱거울수 있는데 저한테는 좋았어요 ㅎ

무슨 말이 도 필요한가요 빈그릇이 증명합니다
비렸던 생선밥 빼놓곤 올클리어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