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아속역 스쿰빗 오키드스파 강추추천

728x90
반응형

너무 먹는거만 올려서 ㅋㅋ
오늘은 마사지샵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ㅎ
(22년 7월방문후기입니다)
그리고 다시 먹는거만 쭈욱 올릴게요 ㅎㅎ
 

Orchid spa & massage

오키드스파

영업시간 입니다 아침 10시 부터 저녁 10시 까지

위치는 방콕 아속역 스쿰빗 소이 22

 

방콕 노보텔 스쿰빗 20 근처입니다 ㅎ

 

이게 제가 추천 하려고 하는 이유에요

7월 한정으로

아침 10시부터 오후 2시 이전에 가시면 20% 외

추가로 10% 할인되요 짱이죠 ㅎ 총 30%

정확한 가격은 구글에 오키드스파를 검색하면 나와요

Orchid spa & massage

+66 2 068 1305

https://goo.gl/maps/su5ipdtPkz2Nh4n57

 

Orchid spa & massage · 18 13 Sukhumvit Alley 22,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 · 스파

maps.google.com

저는 허브볼&타이마사지 120분을 예약했습니다

오후 2시 이후에 갔다면 1,500바트 줘야하는데

저는 기본 20퍼 1,200바트가 아닌

1인 1,050바트에 2시간을 예약했습니다

예약은 여기서 하시면되요

입구문을 열고 들어가면 한국인 사장님이 반겨주세요

사장님은 한국에서 물리치료관련 일을 하셨다고해요

그래서 인지 저희가 마사지가 끝나고 나왔는데

외국인이 와서 사장님께 치료를 받고 있더라구요

신뢰가 뿜뿜합니다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 마사지를 받고 나면

마사지사가 저분은 어디가 안좋은거 같다고

말해주면 한국인 사장님이 간단한 치료를 도와

주신다고해요 ㅎ

그리고 이렇게 어디 아픈곳은 없는지 집중적으로

받고싶은곳을 체크할수 있는표를 주십니다

 

저는 많이 걸어서 인지 다리와 어깨가 아파서 체크

해봤답니다 강도는 중간으로

마사지 받기전에 사장님께서 압의정도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 받아보고 한국말로 아파요 더세게

라고 요청하면 들어준다고 설명해주시네요 ㅎ

마사지사에 안내를 받고 올라가면 먼저 세족을

시켜주세요 ㅎ 뭔가 대접받는 부드러운 손길입니다 ㅎ

여기는 허브볼&타이 마사지를 받는곳이에요

아로마 받는곳은 다른곳에 있겠죠 ㅎ

마사지 받는거는 따로 찍을수 없었지만

구석구석 시원하게 잘해주시네요

따뜻한 허브볼로 배를 눌러주시니 ㅎㅎ

저는 마사지 끝나자 마자 화장실로 ㅋㅋ

왼쪽에 누가 한조각 없는거는 먹은게 맞습니다 ㅎ

그걸 못참고 먹다니 ㅎㅎㅎ

여기 망고맛집이네 ㅎ

그것도 그런게 밖에서 먹을때 이맛이 안나더라구요

아마 마사지 받고 땀흘리고 먹어서 더 맛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먹었네요 ㅎㅎ

한접시

더 달라고할걸 ㅋㅋ

다음 이동지를 가기 위해 그랩을 불렀는데

지도가 잘못된지도 봐주시고 틀려서 전화도 직접

해주시고 구글후기답게 정말 친절한 마사지샵입니다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