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수완나품공항 미라클라운지 후기

728x90
반응형

아직 방콕 이야기 가 많이 남았지만
귀국후 라운지 이야기가 더 급할거 같아서
먼저 올려봅니다

일단 라운지이용권은 무료PP카드를 이용하거나
이용권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그중 월 이용금액이 적고 체크카드로 쓸수
있는 우리체크 쿠키 카드의정석을 이용했습니다
전월실적 국내 30만원 이상시
1년 연2회 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사용방법은 더라운지어플을 깔고난후 PP카드가
되는신용카드를 어플에 등록후 이용권 발급을
누르면 됩니다

카드발급후 전달실적 30만원 이상이면 다음달에

라운지 이용권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저는 어플에서 동반이용권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미라클라운지에 위치는
A,C,D,G,F 게이트에 위치해있으나
제가 이용한 22년 7월 12일에는
A,C동은 닫혀있어서 D게이트를 이용했고

제주항공 출발은 C게이트에서 출발하니까
출발비행기와 가까운곳을 이용하면 될거같아요
운영시간은 24시간 더라운지어플을 이용하면
동반자티켓을 35,000원 구매 가능합니다

미라클 라운지 입니다 입구에서 티켓과 QR을 보여주고

입장가능하며 이용시간은 3시간이며 카운터에서

와이파이 비번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한 D라운지는 샤워가 가능합니다
저는 시간이 촉박하여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디만
기본적인 어메니티와 수건이 제공됩니다
치약칫솔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음료와 주류를 마음껏 마실수 있습니다

즉석코너도 3가지를 이용가능합니다
새우완탕 , 치킨쌀국수 , 치킨밥?? 입니다

간단한 베이커리와 원두커피머신이 있네요

 

샐러드와 간단한 샌드위치가 있어요 ㅎ

그럼 먹어볼게요 쌀국수 완탕 스프 샌드위치
완탕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

따뜻한 음식이 5가지 정도 있고 똠양꿍 흰밥 스프
야채볶음 등이 있었던거 같아요 전 스프빼곤 패스

그럼 여행 잘 마무리 하시고



 
2023.07.22 - [Travel/태국] - 방콕 수완나품공항 더라운지카드 미라클라운지 샤워 및 후기

방콕 수완나품공항 더라운지카드 미라클라운지 샤워 및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3년 7월에 태국여행이 끝나고 귀국시 이용한 미라클라운지 후기에 대해서 써보고자 합니다. 22년도에도 미라클라운지를 이용하였는데요 그글은 네이버 블로그에 있어서 티

younghwa12.tistory.com

이건 23년 후기 인데 무조건 D게이트 미라클 라운지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