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에서 한식이 생각날때 호박식당

728x90
반응형

https://maps.app.goo.gl/dmzNuCYjJRomZZKp8

호박 식당 · PHQ5+85P, Suk Chai Alley, Khlong Toei, Bangkok 10110 태국

★★★★☆ · 한식당

www.google.com

집에서는 찾지 않는 한식은 왜 외국에만 나가면 생각나는지 모르겠습니다 태국여행 중에 2번이나 한식을 먹은 거 같네요 오늘식당은 방콕 아속 한인 타운에 위치한 호박식당입니다

인테리어는 70,80년 풍경으로 하고 있네요 ㅎ

반찬은 9가지나 나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묵이 제일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습니다 최근 일본을 다녀왔는데 반찬하나 없는 일본식당을 보다 한식에 푸짐함에 역시 한국인은 한식이란 생각이 듭니다

부대찌개입니다 뭔가 잔뜩 때려 넣은듯한 비주얼입니다 이게 부대찌개가 맞아하다가도 끓여서 먹다 보면 얼추 비슷합니다 외국에서 한국에 맛을 100프로 재현하기란 참 힘든 거 같습니다

원래 이렇게 주는 건지 국물을 한대야 더 주더군요 ㅎ

태국맥주도 맛있지만 한국맥주 카스도 한잔해줍니다 작은 병이라 조금 아쉽습니다

면사리도 건져먹고 두부도 먹고 스쿰빗에 방문하시면 한번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