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일본

삿포로 비에이투어 자작나무숲길이 유명한 탁신관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삿포로 비에이에 오면 꼭 방문하는곳 탁신관 입니다 탁신관은 비에이를 세계적으로 알린 마에다신조를 기념하고 그에 작품이 전시되어있는곳입니다 현재는 그의 아들이 대를 이어서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탁신관에 온다면 이 자작나무숲길을 걸어야 하는데요 아침일찍 오게 되면 아무도 밟지않고 새하얗게 쌓여 있는 이길을 걸을때 느낌은 직접 걸어보지 않고선 모릅니다 가이드님이 말씀해 주시길 본인이 처음 삿포로 가이드를 했을때가 여름이었는데 관광객들에게 한번 걸어보라고 했다가 맞아 죽을뻔? 했다네요 ㅎ 이유는 여름에는 모기가 장난이 아니라구 ㅎ 전 겨울삿포로만 2번이라 ㅎ

 

저도 한컷 남겨봅니다 날씨가 추워서 기모들어간 츄리닝을 입었더니 모델폼이 안나네요 ㅎ

그럼 다시 탁신관으로 돌아와 봅니다 마에다신조 작가는 1970년도에 비에이에 왔다가 비에이에 매료되어 비에이에 사계절을 찍기로 마음 먹었고 그에 사진이 유명해지면서 비에이가 일본tv cf촬영지가 되면서 전국적으로 유명한 장소가 되었다고해요 그 cf장소는 나중에 비에이 투어에 대해 소개할텐데 켄과메리의나무 라고 하네요 ㅎ 98년에 돌아가시고 그에 아들이 계속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비에이는 나무관광을 많이 하러오는데요 이나무는 크리스마스나무 입니다 오전에 다녀왔는데 렌트로도 많이 찾아오시는데 관광객들이 무단으로 밭에 들어가서 땅주인이 나무를 잘라버리려고 한다고 하네요 가봤더니 밭에 들어가지 말라는 표지판이 곳곳에 있었습니다

마에다신조가 생전에 사용했던 카메라입니다 마에다신조는 40대까지는 평범한직장인이었다가 훗날 사진작가가 됩니다 주로 비에이와 후라노지역의 사계를 담았고 그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지어진곳이 탁신관과 자작나무숲길입니다

노을진 나무들과 하얗게 쌓인 나무가 너무 인상적이였습니다

 

이사진도 너무 좋아요 😍

회랑에는 비에이풍경에 필름도 있어서 돋보기로 감상해봤습니다 이층에서 내려다본 1층에 풍경입니다

간단한 엽서 티 티퓨져 사진책 사진등을 팔았는데 많이 비싸더라구요 ㅎ 사시는분들은 못봤습니다 눈으로만 담았어요 ㅎ 20분정도면 탁신관 관광이 가능했어요 역시 비에이는 눈내리는날에 오는게 최고인거 같네요 ㅎ

 

 마지막은 이동중 찍은 비에이지역에 풍경입니다 언젠가 꼭 다시 와보고 싶습니다

https://maps.app.goo.gl/XViyrHzHG4KexUAR8

탁신관 갤러리 · 일본 〒071-0474 Hokkaido, Kamikawa District, Biei, 字拓進

★★★★☆ · 미술관

www.google.com



https://younghwa12.tistory.com/m/248

하루투어 비에이역 & 카츠카레우동 맛집 다이마루

삿포로 비에이투어에 식사장소는 비에이 맛집중 하나인 다이마루입니다 비에이가 워낙 작은 동네라서 식당자체가 많지 않습니다 4년 전 왔을 때는 준페이를 갔지만 현재로서는 준페이 웨이팅

younghwa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