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핫플 웨이팅맛집 연어하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요새 광주맛집으로 핫한 연어하다 입니다 연어하다는 인스타에서도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 1시간은 필수인곳입니다 이날은 비도오고 해서 아침오픈하자마자 일찍방문했더니 여유롭게먹을수 있었답니다

연어하다 광주본점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11번길 23 (신가동1130)
영업시간 : 아침11시 ~ 22시까지
브레이크타임:15시~17시
라스트오더 21시20분
전화번호:0507-1332-1800

 

식기 및 인테리어가 인스타에 사진찍기 좋을만큼 잘 꾸며 놨더라구요 오픈런하시면 이렇게 여유롭게 찍을수 있어요 ㅎ

이집은 점심 웨이팅 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간단하게 한잔와인 및 소주 하이볼도 판매해서 저녁에 데이트 친구랑도 와서 한잔하기도 좋겠더라구요
저희는 연어사시미와 연어샐러드 명란 로제파스타 음료로는 요새 핫한 오미자하이볼과 청포도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오미자하이볼에 맛은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오미라는 오미자 맛보단 하이볼과 탄산이 어울려 달달하니 마시기 좋았습니다 청포도에이드는 익숙한 맛이었구요 ㅎ

주문한 연어사시미와 연어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연어사시미는 밥알이 320개정도는 되보이더라구요 ㅎ 같이나온 묵은지와 무채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묵은지는 더달라고 하시면 더가져다 주십니다 연어샐러드는 같이간 일행은 맛있게 먹었는데 저는 그냥 풀이라 ㅎㅎ 풀은 별로 ㅎㅎ 소스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차즈와 토마토 까지 비주얼은 환상입니다 ㅎ 

연어맛집 답게 이건 꼭 시키세요 ㅎㅎ 만족하실겁니다 저녁에 술에 마시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나온 명란로제파스타에요 ㅎ 비주얼 죽이쥬? 왜 웨이팅 까지 하면서 먹는지 알거같더라구요 ㅎ 큼직한 칵테일새우에 치즈 로제소스까지 입소문이 괜히 난게 아니더라구요 ㅎ 맛있게 먹은 점심이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