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광주 화끈한 불맛이 느껴지는 쭈꾸미맛집 다복식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할 식당은 광산구 수완지구에 위치한 쭈꾸미 볶음이 맛있는 다복식당입니다
먼저 위치는 수완지구 롯데아울렛에서 차로 5분거리에 있는 하남공단과 가까운 먹자골목입니다
 

 
 

다복식당은 매일 정량인 300인분만 판매하며 오픈은 아침 11시 마감은 저녁 10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오후 3시30분 부터 오후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며 매주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다른분들 소개에 보니 신가동에서 여기로 상호를 변경후 이전한걸로 보입니다.

평일이었고 12시 조금전에 도착했지만 이미 대기팀들이 4팀정도가 계셨고 한 15~20분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저희가 들어가니까 갑자기 확 자리가 나는거 있죠? 차라리 12시가 지나서 30분이나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식당이 먹자골목 안쪽에 있다보니 주차는 진짜 힘듭니다. 정말 쉽지가 않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메뉴판 소개입니다. 쭈꾸미와 낙지를 전문으로 하는식당이라 점심에 간단히 먹을수 있게 쭈꾸미볶음과 낙지볶음이메인입니다, 각각 공기밥은 별도입니다 이점은 조금 아쉽지만 저녁에 와서 소주한잔할때는 편할거 같네요 저희는 쭈꾸미 볶음과 왕새우튀김 4마리 를 주문했지만 쭈꾸미,우삼겹 철판이나 다른 철판요리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드시고 나면 냄비에 볶아먹는 볶음밥도 일품일거 같습니다.

볶음류는 기본이 2인분이라 혼밥족들은 좀 방문하기는 어려울거 같습니다. 저희는 우동사리도 하나 추가시켰습니다.

낙지는 쓰러진 소도 일으킨다는 말을 듣긴했는데 쭈꾸미도 스태미나 뇌 피로해소등 좋은게 많네요 단 적당히 먹어야좋은거겠죠 ㅎㅎ


일단 기본 상차림은 뭐 특별한건 없어요 쭈꾸미가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콩나물이나 다른반찬들은 간이 약간만 되어 있는편이고 만약에 부족하면 더 가져다 먹을수 있도록 셀프바가 운영중입니다. 비벼먹으려면 김가루가 여기에 있으니 처음오신분들은 가져다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다복식당은 어린아이가 있는집을 위하여 이렇게 놀이방도 한켠에 운영중입니다.

주문한 쭈꾸미볶음이 나왔습니다 맛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는데요 여기 쭈꾸미가 매운편이라 중간맛도 매운편이라 저처럼 맵찔이들은 순한맛을 주문하셔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쭈꾸미 먹다가 새우에 반해서 간다고 통새우를 그대로 튀긴새우튀김도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전 머리채 통채로 먹었습니다 ㅎ 글을 쓰는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ㅎ

망했어요 ㅠㅠ 직원분에게 그냥 우동사리 섞어서 드시면 되요? 라고 물어봤다가 네라고 하셔서 섞었는데 사장님이 지나가시다가 밥 안비벼 드세요? 라고 하셔서 급하게 쭈꾸미만 밥에 덜고 콩나물과 김가루를 가져다가 밥을 비벼보았습니다 옆에 테이블 보니까 참기름도 달라고 하시면 주는거 같아요 ㅎㅎ


 급하게 면사리속에서 쭈꾸미만 건저낸후 밥을 비벼보네요 ㅎ 순한맛이 양념이 없어서 어린이맛이 되버렸지만 쭈꾸미가 씹어보면 쭈꾸미가 질이 좋구나라고 딱 느겨져요 탱글탱글하면서 식감이 좋아요 ㅎ 다음에 재방문때는 꼭 제대로 먹어보겠습니다 수완지구에 오시게 된다면 한번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