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카오산로드 3대국수 찌라 옌타포

728x90
반응형

22년 7월7일 목요일 현지시간 9시50분 한국시간 11시50분

오늘은 숙소를 이동하는 날인데요
카오산로드는 오늘이 마지막이라 자꾸생각날거같아서
3대국수중 하나인 찌라옌타포를 다녀왔습니다

https://maps.app.goo.gl/68fKMzSVHWwUM41N7

 

찌라 옌타포 jira Yentafo · Chakrabongse Rd, Talat Yot,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m

 

나이쏘이와 쿤댕국수가 가보면 한국인이 대부분이라면
여기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곳입니다
카오산로드 맛집 답네요 ㅎ

영업시간은 아침8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매주수요일은 쉽니다

태국어는 봐도 봐도 모르겠네요
(22년7월여행이라 가격은변동됐을수도있습니다)

 

이렇게 따악 한국어 메뉴판이 있습니다

주문방법은 순서대로

면선택 - 국물선택 - 사이즈 선택입니다

밥보다는 간식정도 소식좌에게는 한그릇이겠지만

스몰은 작습니다 라지 시키세요

 

어묵국수 라지입니다 80바트 스몰 70입니다

 

준비된 소스를 더 첨가해서 먹어도 되지만 오리지날
추천드립니다

일단 면은 얇아야 맛있구요
맛을 평가하자면 심심한오뎅탕에 숙주맛입니다
익숙한 맛이죠

오뎅으로 치면 모든게 다 맛있진 않고 썰어져 있는게
좀더 맛있는데요 식감은 어죽반죽이 약간 덜갈린
느낌이지만 맛은 좋네요

 

라지양 그렇게 많지 않아요 후루룩 5분컷

다 먹고 입가심 스벅벤티 샷추가 ㅋㅋ
165바트 스벅은 한국가격과 똑같네요 ㅎㅎ


2023.07.22 - [Travel/태국] - 방콕 킹더랜드촬영지 카오산로드 3대국수 쿤댕 꾸어이짭 유안

 

방콕 킹더랜드촬영지 카오산로드 3대국수 쿤댕 꾸어이짭 유안

오늘은 카오산로드 3대국수중 하나인 끈적국수 라고 불리는 꾼댕 꾸어이짭 유안을 소개합니다 카오산로드에는 국수가 맛있기로 유명한곳이 세군데 있는데요 제일 처음 유명해진곳은 갈비국수

younghwa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