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수완지구 키조개삼합 마포선장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곳은 수완지구에 위치한
마포선장입니다. 운암동에서는 몇번 갔는데
수완지구에서는 처음이네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테이블은 한가했습니다
운암동이 좀 좁아서 인지 상대적으로 더 넓어
보이더라구요
깜빡하고 간판 사진은 못찍었네요
 

 

 

 

메뉴판입니다 키조개 말고도 쭈꾸미삼합도

있고 별미로 닭발 오돌뼈도 준비되있습니다

저희는 키조개삼합 중으로 주문했네요 ㅎ

 

먹기전 앞치마도 챙겨주세요 ㅎ
돌판이라 기름이 튈수도 있어요

키조개 삼합 맛있게 먹는법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깻잎장아찌에 싸먹는게 최고 ㅎ

기본찬은 간단하네요 깻잎이 맛있습니다 ㅎ

주문한 키조개삼합중입니다
묵은지오ㅏ 버섯은 추가리필되니 부족하면
더달라고 하면 됩니다

직원분께서 불조절도 해주시고 이렇게 맛있게
셋팅도 해주십니다

 
잘익어 가는거 보이시죠?
성격급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처음한판은 직원분이 구워주시니깐 익는데
뒤집어야 하는거 아냐 하는데 다 직접 해주세요 ㅎ
저희가 집게 잡고 있으면 오셔서 뺏어가세요 ㅎ

이렇게 이렇게 ㅎㅎ

기다리는동안 철판??계란찜도 주십니다
포슬포슬하네여 ㅎ

자 이제 먹어봅시다 ㅎ

키조개 묵은지 버섯 양파랑도

부추랑도

이렇게 깻잎과도 싸먹어도 맛나요

먹다보면 아래종이도 계속 갈아주시고
직원분들 상당히 친절하십니다

서비스 새우도 주세여 ㅎ

라면도 시켜서 추가 묵은지와 먹어봅니다

재방문 100%

정말 맛있는 한끼였네요 ㅎ
 

2023.07.25 - [맛집여행] - 광주 수완지구 아구꽃찜이 맛있는 이대성의 진면목

광주 수완지구 아구꽃찜이 맛있는 이대성의 진면목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완지구에 있는 이대성의 진면목 수완직영점에 다녀왔습니다 광주 광산구 수완로 14번길 23 1층 영업시간 매주 10시 30분 ~ 22시 까지 라스트오더 21시 30분 휴무 매주 화요일 TEL

younghwa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