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수완지구 해장 하기 좋은 속시원한 대구탕

728x90
반응형

 

오늘 방문한곳은 수완지구에 위치한 속시원한대구탕 입니다. 이집은 아침식사도 가능하니 전날에 해장하시거나 근처에 출장와서 아침식사하실분들은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속시원한대구탕

영업 매일 07시30분  ~ 22시 까지
브레이크타임 15시30분 ~ 17시까지
주차가게앞 도로에가능하나 혼잡함

저희는 대구탕을 주문해봤습니다 대구전골 과 차이가 없는데 다음에는 대구전골이 무엇인지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안주에는 대구전 대구뽈찜까지 대구전문점인거 같습니다.

사진보시면 대부분 손님이 남자분이십니다 국밥은 먹고 싶지않고 해장은 해야겠고 그런 손님들이 많을거 같네요 혼밥도 당연히 가능한곳입니다.

반찬은 특별한건 없었지만 양파김치와 그 옆에 이름모를 반찬이 김에 싸먹을때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저는 대구가 왜 대구인지 몰랐는데 입이 커서 대구라고 하네요 ㅎ 대구는 간기능회복 피로회복 등 보신제로 유용한 생선이라고 하네요 저거 먹고 건강해 지려면 대구탕을 얼마나 먹어야 할까요 ㅎ

주문한 대구탕입니다. 속재료는 대구와 무 파만 간단히 들었는데 국물을 들이키면 속이 얼큰해지면서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대구가 뼈대체로 나오는데 살이 큼직하고 쫄깃해서 밥 한공기 추가해 먹을까 하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참았네요 ㅎ

술은 안먹었지만 해장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2023.07.21 - [맛집여행] - 광주 술한잔 하기 좋은 찐 맛집 장군알탕

광주 술한잔 하기 좋은  찐 맛집 장군알탕

오늘은 광주 알요리전문점 장군 입니다 위치는 서구 계수로59번길 3 입니다 여기가 본점이에요 ㅎ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1시30분까지 쉬는날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되있구요 세트도

younghwa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