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아속역 맛집 해브 어 지드

728x90
반응형

오늘도 방콕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터미널21 4층에 오래된 맛집
해브 어 지드 입니다 (HAVE A ZEED)

https://maps.app.goo.gl/gEaj63S6T3h2D7WcA

Have a Zeed by Steak Lao · 88,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8년전 태국에 처음 왔을때 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그때는 뿌빠뽕커리 밥 모닝글로리 땡모반 시켜서
한끼를 먹었던 거 같네요 ㅎ

대충 메뉴는 이렇습니다만 ㅎㅎ

식당은 그렇게 넓지는 않아서 피크타임에 가면
웨이팅이 심합니다 ㅎ 제가 같을때는 카운터
바로 옆자리 딱한자리 남아 있었어요 ㅎ

식기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일단 땡모반 한잔 ㅎ 땡모반은 사랑입니다 ㅎ

첫메뉴는 뿌빠뽕커리 입니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게살만 발라져서 나와서
맛있어요 크루압손보다 덜 짜서 전 좋았습니다

밥 도 같이 시켜서 먹습니다

옥수수솜땀도 시켜봅니다
쏨땀은 한국으로 치면 김치 같은건데
애들도 김치의민족? 옥수수 파타야 이것저것
으로 솜땀을 만듭니다

옥수수 솜땀은 제 입맛에는 쫌 아쉽네요
담부터는 파타야 쏨탐만 먹는걸로 ㅎㅎ

맥주를 부르는 저녁메뉴네요 ㅎ 맥주도 한잔 시켜줍니다
태국에는 창 싱하 레오가 있는데 제입맛에는
싱거워요 ㅎ 그래서 아사히로 시켜봤네요 ㅎ

이동네 새우는 씨를 말리고 가겠습니다 ㅎㄹ
갈릭그릴쉬림프 ㅎㅎ
새우가 좀 더 짭짤했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ㅎ

아쉬워도 새우는 이렇게 큼직 애들 공부를 안했나
머리에는 든게 없어서 먹을게 읍어요 ㅠㅠ

새우 잔해들 ㅋㅋㅋㅋ

추가로 시킨 쉬림프볼이에요 ㅎ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gln도 결제 가능합니다.

 

2023.07.21 - [Travel/태국] - 방콕 미쉘린가이드 선정 쏨땀이 맛있는 반쏨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