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조지아

[조지아]트빌리시 맛집 Mussels Place

728x90
반응형

조지아는 내입맛 기준으론 맛집은 없다.
고수들어간 음식에 짜디짠 비비큐까지

하지만 여기는 작년에도 왔고 트빌리시와서
제일먼저 생각나서 갈만큼 괜찮은 곳이다.

 

Mussels Place სამიდიე სამიდიე

https://goo.gl/maps/NCEqQEa2QK4HgPi88

Mussels Place · 15 Bolo Rise, Tbilisi 0137 조지아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일단은 조지아 현지음식은 아니다 홍합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인데 내입맛에 최고였다.
작년에 김뭐뭐가 알아보고 간곳인데 최고
 

조지아는 바다가 있긴한데 해산물요리가 그렇게
발달하지는 않았는데 홍합스튜는 꽤 괜찮았다.
이태리식인듯 하다. 작년사진

나는 작년에 이어 갈릭버터를 시켰는데 버터랑
마늘이 한국인에 입맛에 딱맞다 토마토는
그렇게 추천하진 않는다.
가격은 28~30라리 선 이집 세미스위트레드와인
이 상당히 괜찮다 화이트 레드 드라이는 쏘쏘
 
 

조지안 샷바

구글에 정확하게 가게가 나오진않는데(내가못찾음)

홍합스튜집 근처에 있다 근처호텔을 첨부했는데 그윗쪽

모퉁이에 있다.

외관은 이렇고 8시이후 금요일에 방문하길
추천한다.

메뉴는 따로 없고 마스터에게 추천받기를 추천한다.

와인가격은 기억안나는데 샷잔은 4라리이다.

보드카인데 저렇게 안주를 하나씩 올려주는데

시간 가는지 모르고 먹었다. 그다음날에도 갔는데

금요일만 저렇게 한정으로 하는듯하다.

한국 돌아가기전에 꼭 재방문의사 200퍼인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