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아이콘시암 팁싸마이 리버크루즈 리저브스타벅스 까지 2편

728x90
반응형

여기는 3층인가 4층인데 무료키즈카페가 있다고 합니다 아이와 동반여행하시는분들은 애들 뛰어놀게 하면 좋을거 같네요 ㅎ 참 태국 일본 좋아해 ㅎㅎ

아이콘시암은 이렇게 구석구석 쉴곳도 많고 다양한 명품과 로컬푸드 고급레스토랑 야경볼수있는테라스와 공연장이 마련되있는 복합쇼핑몰입니다

7층에는 이렇게 리저브스타벅스가 있네요 커피 잘 안마시는데 그래도 리저브왔는데 맛은 봐야죠 ㅎㅎ 뭐지 싱거워 덜달어 ㅋㅋ 커피는 나한테 역쉬 ㅎㅎ

짜오프라프린세스리버크루즈 입니다 예매는 몽키트레블이라는 태국여행관련 사이트 에서 예매했습니다

예매를 하면 이렇게 바우쳐를 보내줍니다 이 바우쳐를 가지고 아이콘시암 G층 나라야매장에서 직진으로 60미터정도만 가면 티켓부스라고 있으니 거기서 교환하시면 되구요 타는 곳은 2번 선착장에서 탑승하는데 위치는 티켓주실때 안내해주십니다 선착장은 아이콘시암에서 강가쪽으로 나오면 배타려는 사람들이 많으니 크게 걱정안하셔도 되요 ㅎ

자리예매시 실내 실외 체크할수 있는데 저희는실내를 체크했는데 그날 비왔어요 다행이다 ㅎ 자리에 대해 팁을 준다면 숫자 20부터 무대와 가까운자리이고 R이 창가자리 입니다 저희는 21RRR이니 무대 두번째줄 세번째 칸이네요 ㅠ무대와는 가까우나 창으로 보는 풍경과는 좀 ㅎ

초장하고 물티슈 챙겨가길 강추합니다 이번여행에 초장가져가서 너무 잘먹었습니다

새우 홍합 스테이크가 메인이에요 ㅎ맛은 그냥 결혼식 뷔페보다 못해요 ㅎ그냥 끼니때우고 풍경보고 공연본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ㅎ

20종류 이상에 음식이 있으니 마음껏 가져다드시면 됩니다 맥주와 음로 칵테일은 웨이터에게 주문 하시면 추가요금을 내고 드실수 있습니다

한국식쌀국수라고 있는데 이건 진짜 맛있었어요 짜오프라야프린세스디너크루즈는 한국인이 많이 타는 크루즈이다 보니 김치도 준비되어있으나 김치만든요리사가 김치를 안먹어 본게 분명해요 ㅎ

싸우자

쏨땀옆에 김치도 보이시죠 ㅎㅎ 그래도 양껏 먹은거 같으나 숙소돌아가서라면 먹었어요 ㅎ 똠양꿍 같은 향신료 강한 음식들을 잘못먹어서 거의 버리는게 많았답니다 ㅎ

자리가 끝이라 아쉬워 했는데 아무도 안봐 다 밥만 먹어 ㅋㅋㅋㅋ무대에서 가수가 여기가 어디야 소개해줘도 다 고개박고 밥만먹오 ㅋㅋㅋㅋ

밥 다먹고 비가 좀 그쳐서 윗층 실외석 나갔는데 역시 실내석이 짱이야 ㅎㅎ사진 몇장 찍고 컴백 ㅎㅎ

열심히 노래부르시고 저 아저씨는 하는거 없는듯 ㅋㅋ

과일까지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ㅋㅋ크루즈는 아이콘시암을 출발하여 왕궁을 지나치고 한바퀴 돌아 새벽사원 아시아티크까지 갔다가 다시 아이콘시암으로 돌아온답니다 배안에 미리예약시 말씀하시면 생일파티와 축하노래까지 해주더라구요 가족단위에 아이 생일이였는데 아이에게 좋은추억을 남겼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