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애프터눈 티 The House on Sathorn

728x90
반응형

afternoon tea

오래 전부터 이어진 영국의 생활문화로,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차와 함께 간단한 요기를 하는 휴식 시간을 일컫는 말이다. 오후를 뜻하는 애프터눈(afternoon)과 차를 뜻하는 티(tea)의 합성어로 ‘오후의 차’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 방콕여행중 가장좋았던

더 하우스 온 사톤 입니다

나 어디가냐

위치는 W방콕 호텔 내에 위치해 있으며 BTS Chong Nonsi (총논시) 역에서 도보로 5분입니다 직접 방문도 가능하나 예약을 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직접 방문도 가능하나 예약을 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https://s.klook.com/c/xp8zk0

 

 

Klook Travel

 

www.klook.com

영업시간

수 - 일요일  12시부터 23시까지 

홈피 구글 다 각각이네요 ㅎ

더 하우스 온 사톤은 최초 개인 주택에서 호텔로, 다시 러시아 대사관으로 시대에 걸쳐 여러 변화를 겪었고 현재는태국식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예약을 클룩을 통해서 했습니다 월화는 하우스온사톤이 휴무라서 수요일 부터 이용가능합니다 클룩을 통해 예매확정이 되면 전화가 오는데........두려워서 혼났어요 ㅋㅋ예매한 누구 맞냐 이때 맞냐 뭐 요청사항 없냐 이런거 물어보는데 Ok 그냥 해주세요 ㅋㅋㅋ

티를 고를수 있는데요 두번까지 가능합니다(확실치는 않음 그렇게 말한듯)제공되는 티는 TWG tea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차 브랜드로 1837년에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브랜드 입니다

잉글리쉬블랙퍼스트 티 시킨듯 ㅎㅎ

사진 잘 못찍으니까 이해 하시구여 ㅎ 같이 나온 애프터눈 티 중에 마카롱이랑 같이 ㅎㅎ

나왔습니다 처음에 주문하실때 다 같이 달라고 하세요 한국인들은 사진 찍어줘야하자나요 ㅋ나 여기 왔어 하고 ㅎㅎ

반응형

직접 보시면 더 이뻐요

 

메뉴를 가져다 주시면서 간단한 소개를 해주시는데요 이건 제일 먼저주시는 애피타이저 인데요 이게 젤 맛있어요 ㅎ

 

제일 먼저 맛본건 베이컨 미니버거인데요 첫끼라서 그런지 맛있어요 ㅎ

 

새우는 사랑이라 말이 필요가 있나요 위에 고수는 드실분만 ㅎㅎ

 

이거 홍합무스인거 같은데 전 이게 젤 맛있었어요 ㅎ

 
 

이건 파이인데 위에 있는 튀긴풀같은게 식감이 ㅎ약간 호불호가 있을듯 ㅎㅎ

다음 맛볼 디저트는 스콘인데요 치즈 나 잼에 기호에 맞게 드시면되요

전 반 나눠서 치즈 맞나? 여기에 먹었어요 ㅎ

뭐가 많은데 몰라 ㅋㅋㅋ 설명해줬는데 으흠 얍 오 ~예스만 외친듯 ㅎ

산딸기랑 망고 ㅎㅎ

더 하우스온 사톤 뒷편에는 이렇게 산책도 하고 티도 마실수 있는곳이 있는데요 뒤에서도 애프터눈 티를 즐길수 있는데요 너무 더워요 ㅎ애프터눈티는 안에서 드시고 틈틈히 사진 찍으시면 좋아요 처음에 안에서 먹을래 밖에서 먹을래 물어보는데 안을 고르니까 잘했어 밖은 더워라고 매니저가 말했던거 같네요 ㅎ

여긴 화장실도 감성 뿜뿜 ㅎ

다 드시다가 못드시면 포장도 해주십니다 ㅎ사진많이 찍으시고 차 많이 드시고 포장해서호텔에서 드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