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고흥 키조개가 들어가는 해물된장뚝배기 뚝배기식당

728x90
반응형

오늘 다녀온곳은 고흥녹동에 위치한 뚝배기식당입니다
비가 예보되있어서 이날은 좀 흐렸어요

고흥바다정원앞 식당가에 위치한 뚝배기 식당입니다

전남 고흥군 도양읍 비봉로 177 주식회사롯데삼강
영업시간 매일 8시 부터 21시까지
 

식당은 테이블로 되있지만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
가야합니다 선풍기가 이렇게 많은집은 첨이네요

22년 6월여행으로 가격이 변동될수있습니다.

메뉴는 키조개로 만든요리가 대표입니다
제가 먹은 해물된장찌개도 키조개가 들어갑니다

반찬보이시나요 대박입니다
미역냉국 어묵 김무침 묵은지 생선도림 죽순무침
나물 진미채 숙주 열무김치입니다

반찬으로만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간은 바닷가라 그런지 좀 쎄긴한데 김치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집은 모든 키조개 김치 쌀 고추가루 가 국산

식은뒤에 찍어야 하는데 빨리 먹고 싶어서 ㅎㅎ

해물된장찌개에는 키조개 머리부분이 베이스이고
바지락 굴 홍합등이 들어가네요 미리 끓여놓은게
아니고 주문후 끓여서 맛이 더 좋네요

밥하나 추가해서 클리어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