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방콕 한국인 필수방문 맛집 노스이스트

728x90
반응형

태국에서 SK T멤버쉽이 된다고?
맞습니다. 태국에서 티멤버쉽 할인이 됩디다 ㅋㅋ

오늘방문하려고 하는 식당은 방콕의 MRT 와 BTS 와는 거리가 좀 있는 식당입니다. 굳히 걸어오시겠다면 스쿰빗 블루라인을 타사고 롬피니역에서 하차후 걸어오시거나 지상철을 이용하실경우에는 BTS 살라뎅역에서 하차후 걸어오시면 됩니다. 저는 볼트오토바이를 이용하여 BTS 라차다위역 근처에서 왕복 120바트가 들었네요.
내리자 마자 보이는 오픈주방 태국식당은 위생은 한국과는 달라 차라리 이렇게 보여주면 더 믿고 먹을수는 있을거 같은데 먼저는 어쪄죠?ㅎ

https://maps.app.goo.gl/vSHv4x7pm7CPnCcH9

노스이스트 · 1010, 12-15 Rama IV Rd, Silom,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노스이스트

영업시간 11시 ~ 21시까지
매주일요일 휴무

이때가 정확한 시간은 모르겠는데 5시가 약간 넘었던 시간인거 같은데요 웨이팅 맛집답게 대기의자들이 나열되어있네요  빨리오길 잘했다 ㅎ

이집은 한국인들이 오면 뿌빠뽕커리에 밥 그리고 땡모반 닭날개 새우튀김 이렇게 많이들 시켜먹는데요 메뉴판 첫장 넘기자 마자 따악 티멤버쉽 할인이 됩니다. 메뉴판 잘읽어보시면 전체 30프로 할인이 아니구요 뿌빠뽕커리에 한에 한메뉴만 30프로 할인이 되니 명심하세요 단 서비스요금은 별도 입니다.

옆자리도 앞자리도 뒷자리도 그리고 이층도 죄다 한국인입니다. 그냥 여기는 대한민국 방콕시 노스이스트입니다.

여행객이 많이 오시다 보니 출국전이라던지 이렇게 캐리어를 끌고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캐리어를 끌고 오시면 직원이 손수 받아서 한켠에 보관해주십니다. 

뿌빠뽕커리는 소프트 크랩과 살로만 된 커리가 있는데요 전 더 비싸더라도 살 만  따로 발라진 뿌빠뽕커리를 주문했어요 해마다 오면 크루왑손 헤브어드지드? 피카친 등 뿌빠봉커리를 먹으러 가는데요 제 입맛에는 탑 기준은 아니였는데요 살이 굉장히 실했어요 그리고 안짜셔 좋았어요 

다음은 갈릭새우인데요 저 녹색소스 새우에 찍어먹으면 궁합이 딱이에요 매콤한 맛인데요 새우가 약간느끼한데 그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칠리소스는 없었지만 훨씬 궁합이 좋았던거 같아요
 

음식 다 나왔으니 전체샷 한번 찍어 줘야죠 ㅎ 항상 블로그를 쓰면서 다시 예전 추억을 생각하다보면 침이 저절로 흘러요 

뿌빠뽕커리는 게살 보이시죠? ㅎ 반 한숟가락 떠서 한술 떠주시고 새우는 젓가락 없이 그대로 손으로 잡고 뜯어줍니다.

이집오면 꼭 시킨다는 노스이스트표 땡모반입니다. 보는것처럼 양도 많고 맛있어요 이건 다 드시지 못하면 테이크아웃잔에 포장도 되니까 꼭 시켜서 드세요 근데 100바트에요 ㅎ 비싸긴 해요 근데 제일 추천이에요 ㅎ

마지막에 알차게 티멤버쉽 할인 까지 받아서 641바트만 결제 했습니다. 그리고 태국은 gln으로 결제 가 가능하니 카운터에서 스캔짜이를 외쳐주세요 이번 태국여행은 gln때문에 잔돈 안생기고 너무 편안여행이었던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