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태국

태국에서 그랩푸드 배달시켜먹는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여행중 유용하게 사용하였던 그랩어플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동남아여행을 한번쯤 가보신분들이라면 동남아에 우버라고 불리우는 그랩과 볼트에 대해서는 알고 계실거에요 
그중에 태국에 먼저 자리잡은건 그랩인데요 그랩은 볼트와는 다르게 한국에 배민처럼 배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단은 어플을 켜시고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하시여 현재여행중인곳을 자동으로 서치해줍니다 저같은경우에는 한국에서 켰다보니 마지막위치인 수완나품공항이 잡히네요 ㅎ 그리고 난 다음에 모든요리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이미지가 뜨기 떄문에 쉽게 고를수가 있는데요 우리가 특정식당 예를 든다면 방콕에 족발덮밥이라던지 아니면 미슐랭식당 음식이 드시고 싶으시면 가게이름이 영어라고 한다면 쉽게 검색할수가 있는데요 태국어식당이면 검색이 조금 어렵죠 ㅎ

그러면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시면 이렇게 메뉴별로 고를수 있는 카테고리가 있어서 라면 피자 씨푸드 그리고 중간에 미슐랭가이드 2023이라고 있죠 ㅎ 저는 이걸 이용해서 5년전에 맛있게 먹었던 시아피쉬누들 식당에 돼지등뼈탕이 먹고 싶었어요 이식당 같은 경우애는 영문으로 등록해놔서 쉽게 주문할수 있었는데 이건 실수 였네요 ㅎ

이렇게 원하는 메뉴를 선택후 주문후 결재를 하고나면 (결재관련은 쉽게 하시려면 한국에서 어플을 까시고 꼭 카드를 등록하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배달이 주문이 됩니다.

주문된 시아피쉬누들에 등뼈탕 이였는데요 제가 실수했다고 했자나요 어플에 등록된 시아피쉬누들은 님만해민에 주소가 있는게 아니라 타패게이트쪽이라 동일가게가 아닐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참고해주세요 ㅠㅠ

이렇게 시켜먹은 제가 쓴글중 하나인 군만두 만집도 다음날에는 완탕과 새우만두를 주문해보았습니다.
 
2023.07.20 - [Travel/태국] - 치앙마이 현지인 맛집 원난성 군만두 바미 째 후아

치앙마이 현지인 맛집 원난성 군만두 바미 째 후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치앙마이 여행 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름은 바미 째후아 군만두 맛집 입니다 https://maps.app.goo.gl/VM8uEJ8oepk88v4g6 위치는 타패게이트에서 거리가

younghwa12.tistory.com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요 이건 치앙마이에서 스트릿푸드중 하나인 로띠입니다. 미슐랭가이드 2023에 선정된곳입니다.
가게 이름은 Rotte Pa Day 입니다. 익숙한 맛입니다.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비가 많이와서 들어간 커피집이었는데요 커피를 저렇게 포장해서 배달하더라구요 음식은 저렇게 봉지를 통해 배달왔는데 설마 커피도 했거든요 ㅎ 걱정마세요 저렇게 주고 컵도 따로 보내더라구요 ㅎ

여기도 올드타운에 있는 미슐랭 가이드 2023에 선정된 SP  Chcken  입니다. 배달시켜서 먹어서 그런지 저는 좀 그랬어요 차라리 님만해민에서 먹은치킨이 훨씬 맛있었네요 ㅎ 태국은 날씨도 더운데 직접가지마시고 숙소에서 편하게 그랩으로 배달시켜서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2023.07.19 - [Travel/태국] - 치앙마이 미쉘린가이드 현지인로컬맛집 청도이로스트치킨

치앙마이 미쉘린가이드 현지인로컬맛집 청도이로스트치킨

오늘은 치앙마이여행 중 맛있게 먹었던 미쉘린가이드 선정에 빛나는 현지로컬맛집 소개입니다 청도이 로스트 치킨은 치앙마이 님만해민 거리 근처에 있는데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https://maps.app.

younghwa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