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조지아

[조지아]트빌리시 와인바 wine buffet

728x90
반응형

wine buffet

 

https://maps.app.goo.gl/AXUVLJm6WchaXUYA7

 

Wine Buffet · 15 15 Ovanes Tumaniani St, Tbilisi, 조지아

★★★★★ · 와인 바

www.google.com

올드타운 근처에 있는 와인뷔페라는 곳이다
 

입구는 이렇고 이층에 있는 작은바이다 1층은 그냥 올라가는 계단

어제 레드 드라이를 마셔서 오늘은 추천받은 화이트 드라이를 시음 했으나 내입맛엔 맞지않았다

서버가 추천해준 ANNATA라는 세미스위트계열 트비쉬 품종을 마셨다 나는 트비쉬중 로얄 트비쉬를 더 좋아하는편인데 첫느낌은 나쁘지 않았다 약간탄산을 머금은듯 청량하며 가볍지 않는 바디감과 꽃향기가 풍겨온다

 

반응형

 

8000 vintages 처럼 다양한 시음은 할수 없어 잔와인을 마시려 했으나 와인마다 가격에 따라 잔 가격이 책정되어 한장에 15라리여서 그냥 병채 마시기로 했다 ㅎㅎㅎㅎ

달달하니 맛있다 해물이나 치즈햄에 추천한다

치즈는 별로 좋아하지 않고 구글후기에 와인안주는 다양하지 않다고 하여 그냥 무난한 햄??맞나 을 골랐고 여긴 올리브 맛집이다 서버는 친절하게 물이 비면 따라주고 필요한게 없는지 챙겨주고 했다 가게는 테이블 네개정도 있으며 와인의 종류는 많지 않으나 다양한 와인을 마시기 위해서라면 한번쯤 와볼만 하다
 
 
 

8000 vintages 장단점

장점 : 여기는 비싼 와인이 아닌 내 입맛에 맞는 와인을 찾아준다는 느낌이 강하다 안주도 다양하고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다

와인한병 32라리 투스카니 30라리 물 3.5라리 서비스피 10퍼 별도
 
단점 : 없는데 굳히 말하라면 서비스피 ㅎㅎ
 
 

wine buffet 장단점

 

장점 : 8000빈티지와는 다르게 소규모여서 프라이빗한 느낌을 즐길수 있음 서버가 친절

단점: 안주가 부실하며 와인이 비싸다

 

와인 54라리 햄플래터 20라리
 

혹 글을 보는 사람들은 그런생각을 할거다 더 좋은 와인을 마셔서 비싼거 아니냐고 그렇지 않다 8000빈티즈는 한국으로 치면 가맥집처럼 술을 수퍼가격에사서 와인을 즐길수 있는곳이고 여기는 와인바처럼 술집에서먹는거처럼 소주한병당 5처넌 이렇게 받는집이다 그렇게 느낀 이유는 와인샵 벽면에 내가 작년에 65라리 60라리 주고 샀던 와인을 여기선 90라리에 팔고 있었다 이렇게 말한다고 해서 여기가 나쁜건 아니다 술집이 술값받는건 당연하니깐 올드타운에 머문다면 테라스도 있으니 잔와인정도 가볍게 마시기 괜찮은곳이다
 

2023.08.11 - [Travel/조지아] - [조지아]트빌리시 와인바 8000vintages

[조지아]트빌리시  와인바 8000vintages

조지아는 8000년에 역사를 가지고 있는 와인을 생산하고 있지만 다소 프랑스와인과 이탈리아와인에 비해 대중적인 인지도는 떨어지는 편이다 주 수입국은 러시에 의지하고 있으나 최근 중국에

younghwa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