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아르메니아

[아르메니아]midcity hostel 추천

728x90
반응형

                               예레반 날씨 아주 좋아

오늘은 아르메니아광장 중심지에 있는  midcity hostel 이란곳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내가 주로 보는 아고다후기로는 새로 생긴지 얼마 안 됐는데 관리가 잘 안 돼있다 이런 이야기도 많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구글맵이 알려준 곳 보다 약간 밑으로 내려와야 한다. 위치는 정말 좋다.
 
https://maps.app.goo.gl/PNU83ZLWWD4X8yVC9

MidCity Hostel Yerevan · 8, 11 Teryan St, Yerevan 0010 아르메니아

★★★★☆ · 호스텔

www.google.com

가격은 아고다와 현장에 와서 결재하는게 동일하다 깍으려면 깍을수 있는데 귀찮았다.

 

1층에는 공용공간으로 소파가 있어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으나 콘센트가 많이 없어 멀티탭이 없으면 사용은 조금 힘들다고 보면 된다.

숙소는 이층에 있는데 이런 계단을 내가 세봤다. 25개를 올라가야 하는데 17개부터 힘들더라 ㅋ

방은 이렇게 암막커튼이 돼있고 양쪽으로 총 8 배드 총 16 배드인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여성용도 있다. 좋은 점은 수납공간이 총 3군데 있다는 건데 키도 따로 줘서 편한데 일단 최대한 만들고 보자인가 이층 침대 위에 도수납공간이 있다. 저기다 수납하다 떨어지면 죽는다 그리고 콘센트는 1개 usb포트가 2군데이다. 후기에도 나왔듯이 이층은 올라가는데 등반하는 거 같다 다행히 안은 넓고 좋아 편하다. 단 내려가기 힘들다 ㅠㅠ좋은데 맞나? ㅋㅋㅋ

나는 항상 장점만 쓰진 않는다 여기에 최고에 단점이고 변비가 있는 사람들은 조용히 뒤로 가기를 추천한다. 16명이 쓰는데 화장실이 욕실과 변기 한 곳이다. 만약에 급 x가 왔으면 죽을 수도 있다. 지금 한 10명 넘게 있는데 안에서 씻기라도 하면 밖에서 줄 서서 기다려야 한다. 여기 최고의 단점

장점은 세탁기를 사용가능하며 빨래건조대도 있다
물론 넉넉지 않아 여기저기 걸 수 있는 곳이라면 속옷들이
널린 모습도 볼 수 있긴 하다. 주방도 쓸 수 있는데
접시는 굉장히 많은데(플라스틱임 유리 없음) 냄비가
큰 거두개 프라이팬 한 개다 라면 끓여 먹으려다 곰솥을
보곤 그냥 뽀글이 해 먹었다. 터키식 항아리뽀글이 ㅋㅋㅋ

장점

관광지와 가깝고 가격 그리고 깨끗함
도미토리 꾸린내 안 나고 수건도 무한정


단점

화장실이 한 칸이다 요리도구 부족함

반응형